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 Launch 2015 / 11 - 2015 / 12
  • Client 그라비티 이상한 동화의 버블파티

Mission

진성 유저 확보 및 구글 무료 순위 5위 내 진입.


Solution

출시 후 목표 달성을 위한 랭킹 부스팅을 통해 유저 유입을 꾀함과 동시에 비 보상형 매체를 활용하여 진성 유저 확보 특히

캐주얼 퍼즐게임의 메인 타겟인 2040 여성에게 효과적인 브랜딩이 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매체를 적극

활용하였으며, 시즌 이슈를 활용한 배너를 제작하여 주목도를 높임.


Result

2015년 하반기 성공적인 캐주얼 퍼즐게임 시장 안착.

구글플레이 스토어 신규 인기무료 4위 달성.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무료 6위 달성.



사전/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사전예약과 런칭 유도를 위한 모바일 전면배너.

런칭 시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2040 여성들을 타겟으로 시즌 이슈를 적극 패러디한 시안을 제작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