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국내 유일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써 론칭 1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KBO 야구 개막 시즌에 맞추어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 진행.
1주년 캠페인 기획 및 제작, 매체 운영까지 모든 업무를 전담으로 진행.
Solution
팬데믹으로 인해 열기가 다소 사라져들었던 프로야구 시장에서
매니지먼트 게임을 소구하여 야구 관심 타겟의 게임 플레이 니즈를 공략.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세워 붐업 및 플레이 유도.
개막전 캠페인
IMAGE BANNER
새로이 업데이트되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앞세웠으며
관객이 가득찬 야구장을 통해 야구에 대한 니즈 자극 및 플레이 유도.
메이킹 영상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인 김희주 아나운서 인게임 의상 업데이트를 위한 지면촬영 진행 및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를 통해 유저들에게 근황과 업데이트 소식 전달
개막전 캠페인
IMAGE BANNER
론칭 1주년에 맞추어 1주년 감사제 진행
다양한 보상 및 업데이트 소식을 통해 플레이 유도
CU콜라보 캠페인
IMAGE BANNER
QR코드를 통해 보상 지급 및 구매 인증 시 추가 보상 지급하는
CU 도시락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