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연간대행

  • Launch 2021/04–2022/04
  • Client NEXON FIFA ONLINE4

Mission

피파온라인4 공식 대행사로서 여름방학, 겨울방학 시즌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 외

크고 작은 다양한 업데이트 캠페인의 기획 및 제작, 매체 운영까지 모든 업무를 전담으로 진행


Solution

여름에는 빌드업 프로젝트, 겨울에는 텐션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붐업 및 플레이 유도

특히 2020년부터 새롭게 시도했던 유저와의 소통 컨텐츠를 피파온라인4만의 대표 컨텐츠로 안착


Result

크코 작은 게임업계의 이슈 속에서 위기를 가장 잘 극복한 게임으로 호평

특히 유저와의 소통 마케팅을 진정성 있는 장기 컨텐츠로 꾸준하게 선보이며 이미지 개선에 크게 기여

9월 1주차 LOL을 제치고 PC방 점유율 순위 1위 달성



여름 캠페인



2021 SUMMER FESTA

12주간 진행되는 대규모 여름 이벤트

썸머페스타의 사전등록 영상


트랜스픽션 BGM 모음집

대한민국 축구의 응원가겸 피파온라인4 대표 BGM으로 활용되는

가수 ‘트랜스픽션’의 노래들로 킬링보이스 영상 제작



신규 클래스 홍보 영상

첼시 앰버서더 클래스 출시를 위해 첼시의 오랜 팬으로 유명한

장지현 축구 해설위원과 콜라보하여 예능 콘텐츠 제작



Display Ads






겨울 캠페인


WINTER FESTA

겨울을 맞이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각종 이벤트 및 보상에 대한 사전등록 영상




12월 소통영상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회고함과 동시에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면서

기존 소통 방식과 다르게 스토리를 추가하여 재미와 정보 전달에 포커싱



1월 소통영상

2022년을 맞이하여 유저들에 새해 인사와 함께

이벤트 안내 및 CSR 활동 소개를 주요 목적으로 이루어진 소통영상



Display Ad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