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피파온라인4 공식 대행사로서 여름방학, 겨울방학 시즌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브랜딩 캠페인 외
크고 작은 다양한 업데이트 캠페인의 기획 및 제작, 매체 운영까지 모든 업무를 전담으로 진행
Solution
여름에는 빌드업 프로젝트, 겨울에는 텐션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붐업 및 플레이 유도
특히 2020년부터 새롭게 시도했던 유저와의 소통 컨텐츠를 피파온라인4만의 대표 컨텐츠로 안착
Result
크코 작은 게임업계의 이슈 속에서 위기를 가장 잘 극복한 게임으로 호평
특히 유저와의 소통 마케팅을 진정성 있는 장기 컨텐츠로 꾸준하게 선보이며 이미지 개선에 크게 기여
9월 1주차 LOL을 제치고 PC방 점유율 순위 1위 달성
여름 캠페인
빌드업 프로젝트
2020년 여름 빌드업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쇼케이스 영상
무대 설치부터 촬영, 후반 편집까지 모든 업무 진행
썸머페스타
여름방학 기간 8주간 진행되는 여름 이벤트
썸머페스타의 사전등록 영상
4th NEXT FIELD UPDATE
게임 플레이 개선이 진행되는 4차 넥스트필드 업데이트 영상
유명 축구 유튜버 ‘김진짜’ 와 콜라보 영상 제작
Display Ads
겨울 캠페인
텐션 업데이트
겨울 캠페인의 다양항 업데이트 내용들을 담은 짧은 웹드라마
유저들에게 친숙한 아이돌을 모델로 활용하여 붐업 유도
윈터페스타
겨울방학 기간 진행되는 윈터페스타 이벤트의 사전등록 영상
21TOTY
1년에 한 번, 최고의 선수를 뽑은 21 TOTY 광고영상
Display Ad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