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피엘 런칭 캠페인

  • Launch 2015/11 - 2015/12
  • Client NEXON 아르피엘

Mission

2016년 하반기 넥슨 신규 RPG 게임 '아르피엘'의 성공적인 런칭과 시장 진입.


Solution

온/오프라인 광고와 함께 오프라인 행사, 제휴, 아르피엘 브랜드 굿즈 제작 등 학원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를 타겟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되 다양한 광고 Tool을 활용한 운영 전략으로 캠페인 진행.


Result

2016년 하반기 성공적인 온라인 게임 시장 안착.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한 매체 운영전략으로 효율적인 광고 효과 도출.



CAMPAIGN 티저 & 런칭

학원 컨셉의 브래드이미지를 강조하여 타겟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되

퀄리티 높은 캐릭터 일러스트를 중점적으로 어필하여 타겟에게 런칭 소식을 알림.

후킹성 높은 메시지로 런칭 이슈 확대 및 웹툰 작가를 활용한 아르피엘 시즌2 웹툰 컨텐츠를 제작하여,

웹툰 컨텐츠 접촉률이 높은 타겟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 시킬 수 있도록 병행하여 캠페인 진행.


IMAGE BANNER




CAMPAIGN 오프라인

런칭일에 맞추어 학원 또는 애니메이션과 관련성 높은 매니아 집결지 내 포스터 및 X배너를 게재하여

런칭 이슈 증폭을 위한 채널들을 병행하여 캠페인 진행.


POSTER / X-BANNER



WINDOW




CAMPAIGN 제휴

봉구스밥버거 - 식품, 동아사이언스 - 매거진, 게이머즈 - 매거진 등 다양한 전략적 제휴 채널을 통해

타깃들에게 브랜드 이미지 형성 및 유도할 수 있는 별도 캠페인 진행.


POSTER / STIKER




MAGAZINE




CAMPAIGN 굿즈

타겟성향에 맞은 학용품과 함께 미니등신대, 입체조명 등 브랜드와

싱크로율 높은 아르피엘 굿즈를 제작하여 이벤트성 경품 및 효율적인 홍보 채널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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