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네이션즈 런칭 캠페인

  • Launch 2015/07 - 2015/09
  • Client NEXON 도미네이션즈

Mission

런칭 전 블로거 간담회 및 꿀잡 캠페인을 통한 이슈화 유도.

런칭 캠페인을 통한 성공적인 시장 안착.


Solution

런칭 전 ”60일간의 세계일주” 라는 슬로건의 꿀잡 캠페인과 블로거 간담회를 병행하여 사전 붐업 조성.

런칭 후 애국심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문명간의 전투를 담은 게임성을 어필함과 동시에

자발적인 바이럴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으로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성공적 런칭.


Result

런칭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건 돌파.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6위 기록.

앱 스토어 최고 매출 5위 기록.



도미네이션즈 블로거 간담회

게임 런칭 전, 게임을 효과적으로 이슈화 시키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위해

국내 유명 게임 블로거들을 대상으로한 '블로거 간담회' 와 60일간의 세계일주를 지원하는

'꿀잡캠페인'을 병행하여 진행하였다. 블로거 간담회는 레이디 제인의 사회로 블로거들이 게임에 대한 설명을 듣고

게임을 직접 체험해볼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60일간의 세계일주 '꿀잡' 캠페인

도미네이션즈는 지원자에게 60일동안 8개국 문명 여행을 전액 지원하며,

매월 월급 1천만원과 넥슨 인턴쉽 경력까지 부여하는 모바일 게임 사상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대대적인 스케일의 '꿀잡'캠페인을 기획했다.

약 20일간 진행한 신청자 모집에 2천 여명이 다양한 자기소개서를 제출했으며,

SNS를 이용한 활발한 홍보로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사전 캠페인

저들에게 게임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게임특성에 포커스를 맞춰 디자인 시안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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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캠페인

숨기고있던 게임 내 한국문명 런칭을 알리며 애국심을 자극하는 요소들로 문명 간 전투를 하는 게임성 강조.

런칭 전 부터 런칭 후 까지의 체계적 프로모션으로 우수한 다운로드수와 매출 수치를 보이며 필드에 성공적으로 안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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