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트웬티포게임즈의 신규웹 MMORPG 게임 취무협의 성공적인 런칭과 안착.
Solution
브랜드 네이밍을 활용한 카피를 활용하여 취무협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확보 네트워크 매체 별 정밀한 타겟팅을 진행하여
주 타깃인 2040 남성 유입 극대화.
Result
타겟 유입이 높은 시간대를 고려하고, 비슷한 장르의 게임에 리타겟팅을 진행하여
전 매체 예상노출 및 클릭 수치 100% 이상 달성.
런칭 캠페인
MAIN BANNER
무협게임의 특징과 취하다'라는 네이밍을 활용한 슬로건과 메시지로 주목도 상승.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한 매체 운영으로 효율적인 광고 효과 도출.
FLASH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