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M

  • Launch 2017/12 – 2018/04
  • Client NEXON 열혈강호M

Mission

열혈강호M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및 열혈강호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경쟁사들과의 차별성 있는 브랜드 확립.


Solution

스토리, 액션성, 캐릭터성 등 원작을 고스란히 구현 및 재현한 게임성을 통한 독보적인 브랜딩 구축 원작을 담고 있는 유일한

열혈강호 모바일 게임을 강조하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


Result

구글 스토어 매출 순위 2위 달성 '런칭 후 약 2개월 간 구글 스토어 매출 순위 30위권 내 유지.



사전 캠페인

열혈강호 만화책 원작의 로열티를 활용한 비주얼 컨셉을 통해 열혈강호M이 가진 오리지널리티 강조.


MAIN BANNER



FACEBOOK



인게임 홍보 영상



광고모델 기자간담회 홍보 영상



제휴 이벤트



MCN

런칭 직전 사전 기대감 증폭을 위해 캐스터 전용준씨와 BJ눈담이씨를 MC로 초청하여 홈쇼핑 컨셉의 사전 특별 방송 진행. 광고모델인 심형탁씨와 열형강호M 개발사 액트파이브 대표님을 게스트로 열혈강호M에 대한 홍보 방송으로 진행.




런칭 캠페인

광고모델 심형탁씨가 가지고 있는 ‘덕심’ 이미지를 열혈강호 원작을 담고 있는 열혈강호M과

연결시켜 광고모델을 중심으로 원작의 오리지널리티와 전통성 강조.


MAIN BANNER



홍보 영상



TVC - 1

애니메이션과 인 게임 플레이 장면을 편집한 소재를 시작으로 광고모델 심형탁씨를 활용해 촬영 된 영상까지

열혈강호M의 게임성과 이슈성을 인지시키기 위한 브랜딩 캠페인 영상으로 활용.

특히 온라인으로 유포 된 심형탁 TVC 풀 버전은 페이크 필름 형태로 진행하여

노출일 기준 200만뷰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이슈 영상으로 등극.



MCN - 1

1월 11일 런칭일에 맞추어 1일간 BJ기뉴다, BJ난닝구, BJ대정령, BJ로이조, BJ세글자, BJ이상호, BJ타요 등

총 7인의 아프리카TV BJ를 활용하여 런칭일 이슈 증폭을 위한 MCN 진행.



MCN - 2

런칭 후 2017년 아프리카BJ 대상 수상자인 보겸과 걸그룹 걸카인드-세흔을 섭외하여 열혈강호M 게임 시스템 및

전반적인 설명을 고지할 수 있는 이벤트 방송 진행.



MCN - 3

런칭 후 첫 번째 업데이트 시즌에 맞추어 광고모델인 심형탁씨와 BJ로이조, BJ향이,

개발자님들을 섭외하여 유저케어 및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고지.

기존유저 케어 및 신규 유저 모객을 위한 업데이트 특별 방송으로 진행.



제휴 이벤트

사전 캠페인의 연장으로 대원씨아이와 협의하여 열혈강호 만화책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하는

‘챔프D’와 ‘열혈강호 단일앱’ 내 제휴 배너 및 이벤트 진행하여 열혈강호 진성 유저 모객 루트로 활용.



넥슨 내부 셔틀 버스

광고주 측 셔틀 버스 외부 광고를 통해 사전 캠페인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증대.




런칭 후 캠페인

업데이트 및 이슈일에 따른 다양한 배너, 영상을 통해 지속적인 유저 케어 진행.


IMAGE BANNER



VIDE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