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안정적인 시장 진입 및 2차 캠페인을 통한 브랜드 인지 강화.
Solution
사전 런칭 캡페인 - 게임성이 강조된 소재를 제작하여 MMORPG로서 시장에 안착하는데 중점.
무료 사전매체 및 DA 광고매체를적극 활용하여 사전모객 및 브랜딩 동시 진행.
2차 캠페인 - 글로리' 라는 브랜드 자체를 알리고 타겟을 확장시키기 위해 TVCF 영상 촬영.
효율적인 예산 활용을 위해 TVCF 및 온 모바일 영상매체를 단기간 집중하여 진행.
Result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10위 진입 원스토어 매출순위 1위 달성.
사전 캠페인
BI & APP ICON
EVENT PAGE
MARKET IMAGE
VIDEO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