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ion
글로리 시즌3 업데이트를 통한 신규 유입 및 휴면유저 복귀 유도.
Solution
타깃 확장의 필요성을 느끼고 10대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던 힙합 컨텐츠와 갈수록 영향력이 높아지던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기획. 시즌3에 맞춰 글로리X데프콘X감스트 3자동맹 컨셉으로 음원을 제작하였으며,
뮤직비디오 촬영, 아프리카TV 생방송 등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브랜딩 캠페인 진행.
Result
뮤직비디오 및 생방송 영상 업로드 1일만에 조회수 약 200만뷰 달성.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대 1위 / 20대 1위 / 전체 6위 달성 (11월 25일 생방송).
사전 캠페인
MAIN BANNER
시즌3이라는 정보 전달에 초점을 맞춘 배너 제작.
글로리 메인 캐릭터와 시즌3를 알릴 수 있는 숫자 ’3’ 강조.
EVENT PAGE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런칭 이후 주목도를 높이기 위하여 모델을 활용한 배너 제작.
아프리카TV 생방송
글로리X데프콘X감스트의 아프리카TV 생방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