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신

  • Launch 2018/08-2018/09
  • Client U.LU GAMES 풍신

Mission

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인지 강화.

무협 MMORPG 중 마켓 순위 1위.


Solution

다소 생소한 워딩이었던 브랜드 네이밍 풍신을 유저들에게 친숙한 워딩이 될 수 있도록 스토리에 기반하여

'신의 명을 행하는 자 풍신 이라는 의미를 설정. 무엇보다도 풍신과 유사한 발음의 비속어가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위기 요소도 있었으나, 역으로 우리가 먼저 TVCF에 활용함으로써 추후 발생 할 부정적인 이슈를 최소화함.

특히 한국말이 서툰 모델 제시를 통해 욕설을 기분 나쁘지 않고 재미있게 표현.


Result

구글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순위 31위 달성.



사전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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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신연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풍신’이 신의 명을 행하는 신의 사자임을

유저들이 확실하게 인지 할 수 있도록 기획.




런칭 캠페인


TVCF

모델 제시로 브랜드 네이밍 '붕신'을 내세워 이슈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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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네이밍을 강조한 배너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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