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강호

  • Launch 2019/08 – 2019/10
  • Client Scene Stealer 신강호

Mission

포화된 무협MMORPG 장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성공적 시장 안착.

정통무협 게임임을 강조하여 게임의 타이틀 제안 및 사전&런칭 캠페인 진행.


Solution

장르의 특징이 잘 나타낼 수 있도록 통일감 있는 제작물과 모든 무협을 발 아래 두다라는 키메시지를

통해 정통 무협성을 강조하여 기존의 무협게임 유저 뿐 아니라 무협 컨텐츠팬 다수 확보.

게임의 장르 및 특징을 잘 나타낼 수 있는 홍보모델로 정두홍 무술감독을 발탁하여 캠페인 진행.

모델이 갖고 있는 '무술감독의 이미지와 위트 있는 반전을 활용한 광고영상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 확보 및

캠페인 이슈. 8090 무협의 향수를 갖고 있는 진성 무협 팬 확보를 위해 그때의 무협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추가 광고영상을 제작하여 주목도 확보.


Result

다수의 광고 영상물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대 진입.



CBT 캠페인


APP ICON & LOGO

'정통 무협의 이미지를 서체로 고급스럽게 표현.

앱 아이콘의 컨셉을 강호의 밤하늘 이미지로 표현.



MARKET IMAGE

무채색의 고급스러움을 살려 정통 무협의 이미지 표현.

각 이미지마다 캐릭터의 메인 컬러를 활용하여 무채색의 단조로움 탈피.




사전 캠페인


APP ICON & LOGO

'무술 감독이자 액션 배우인 정두홍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정통무협 게임임을 강조.



IMAGE BANNER

모델 정두홍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게임 이슈화.

캐릭터를 활용한 배너를 통해 정통 무협 게임성 강조.



MARKET IMAGE

기존의 정형화된 마켓이미지의 컨셉에서 벗어나

하나의 스토리가 이어지도록 제작하여 주목도 강화.



EVENT PAGE

앱아이콘과 마켓이미지의 컨셉과 통일감있게 제작.



VIDEO(#정두홍 영상#)

유명한 무협의 클리셰를 활용하여 게임성 전달 후

마지막 유머러스한 반전을 통해 이슈화.



VIDEO(#캐릭터 영상#)

게임의 키메시지와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스토리를 담아 전달 후 게임의 특징 설명.




런칭 캠페인


IMAGE BANNER

런칭 이후 게임성 강조에 초점을 둔 배너 제작.



VIDEO

8090무협 영화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그들이 열광했던 영화의 명장면 오마주.



VIDEO

유명한 무협의 클리셰를 활용하여 게임성 전달 후 마지막 유머러스한 반전을 통해 이슈화.



VIDEO

타겟들에게 8090정통무협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당 시대의 유명 무협영화의 오브제와 명대사를 활용하여 영상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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