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 리부트

  • Launch 2017/11 – 2017/12
  • Client NEXON 히트

Mission

리부트 업데이트 캠페인을 통한 브랜딩 강화 및 신규, 휴면 유저 유입.


Solution

리부트에 대한 기존 유저들의 부정적인 인식을 최소화 시키고, 신규 휴면 유저의 유입을 위해 2030 남성타겟에게 인지도 및

호감도가 높은 배우 ‘김래원’ 을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


Result

마켓 인기순위 및 매출순위 상위권 재진입. 캠페인 시간 내 바이럴 영상 조회수 약 700,000view(유튜브 기준) 이상 기록.



사전 캠페인

‘완전히 새로워진 히트가 온다’ 라는 카피로 사전 캠페인을 진행해 궁금증 유발.

‘다시 히트하라!’ 라는 카피는 업데이트 캠페인 내 동일하게 유지시켜 강조해주었다.


IMAGE BANNER




런칭 캠페인

‘모든 것이 바뀌는 순간’ 이라는 카피로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여 업데이트 된 히트를 강조.

모델 ‘김래원’뿐 아니라 게임성을 나타낼 수 있는 캐릭터들로 구성 된 배너들 또한 함께 진행하였다.


IMAGE BANNER






런칭 후 캠페인

접속 시 200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이벤트 배너를 추가 진행.

크리스마스 컨셉에 맞춰 제작한 시안과 게임성을 녹인 시안을 함께 진행하였다.


IMAGE BANNE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