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돌격대

  • Launch 2016/07 - 2016/11
  • Client 티엘에스이엔티 우당탕탕 돌격대

Mission

헤비 게이머의 유입을 극대화하기 위한 포지셔닝과 마케팅 실시.


Solution

삼국지 세계관에 베이스를 두고 있지만 이에 매력을 느끼는 게이머가 적은 점을 고려,돌격, 공성, 정복의 쾌감을

커뮤니케이션 컨셉으로 활용하여 재미있고 라이트하게 접근해 20대 남성 게이머들까지 어필.

사례 분석을 통한 매체 선정과 ROI 중심 캠페인 운영으로 효율성 증대로 마케팅 예산 최적화 집행.


Result

다수의 모바일 삼국지 게임이 동시에 서비스되는 상황에서 유니크한 포지셔닝 성공.

3040 게이머와 더불어 20대 게이머까지 사용층 확대, 재방문과 구매율에서 성과 기록.



LOGO

우당탕탕 돌격대 라는 네이밍의 말맛을 살려 약간은 투박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서체를 제작하고

돌을 조각한 느낌의 질감처리를 하여 밝고 캐쥬얼한 느낌으로 디자인.



APP ICON




사전등록 캠페인

다수의 경쟁작들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뭣이 중한디'라는 카피를 위트있게 사용해

트렌디하게 커뮤니케이션.


MOBILE BANNER



EVENT BANNER




CAFE BANNER




런칭 캠페인

미디어 최적화 후, 타겟 세그먼트 세분화로 유입과 구매로 연결고리를 단단히 하고, 내실있는 캠페인 집행.


MOBILE BANNER



MARKET IMAGE



FACEBOOK BANNER





TOP